Why Xbox Failed In Japan

이 사람들은 Xbox One 본체 구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신 게임 콘솔을 위해 전 세계에 팬이 줄을 서고 제품

그러나 한 번도 같은 반응을 보지 못한 곳이 있습니다 Xbox 용입니다 일본 2000 년대 초 Microsoft가 일본 Xbox를 출시했을 때 세계의 게임 저그 너트였습니다 일본에는 닌텐도, 세가, 소니의 3 대 콘솔 제조사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일본 게임 개발자는 최고로 여겨졌습니다 지구상에서 혁명적

Xbox 출시 당시 일본 게임 개발자 세상에서 가장 중요했습니다 새로운 게임 플랫폼의 성공 여부는 최고의 일본 게임 개발자를 구할 수 있는지 여부 더 중요한 것은 플랫폼에서 제목입니다 Microsoft가 2001 년 Xbox를 출시했을 때 게임 세계는 그것으로 알려진 회사에 의해 만들어진 미국 콘솔의 의심 하드웨어가 아닌 소프트웨어 그들은 나쁜 사람이 일본으로 들어오는 것으로 인식되었습니다 시장, 고국을 침범하고 소니와 경쟁 닌텐도

Xbox의 세 가지 출시는 모두 일본 그러나 동시에 2001 년 데뷔 한 이후 Xbox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콘솔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2013 년 Xbox One 릴리스는 Microsoft에게 큰 성공이었습니다 출시 후 3 년 동안 Xbox One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인기있는 게임 콘솔입니다 Xbox One은 거의 46

9를 팔았습니다 2019 년 2 분기까지 전 세계 백만 대 전 세계 판매의 일부 – 03 퍼센트 – 일본에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왜 Xbox가 전 세계에도 불구하고 일본에서 잡히지 않았습니까? 다른 곳에서 찬사? Microsoft가 개발을 시작했을 때 1999 년 Xbox는 게임 회사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명성은 PC, 사무용 제품 및 독점 금지법 소송

마이크로 소프트는 90 년대 후반 PC 게임 사업을했다 Microsoft Flight Simulator 및 Age of Empires로 유명합니다 Xbox 개발은 모두 Microsoft가 제공하는 계획의 일부였습니다 소비자 가정에 기술 소니는 초기 소비자 가전 시장의 리더였습니다 2000 년대

PlayStation 2는 Microsoft의 위협으로 여겨졌습니다 집에서 인터넷에 접속할 수있는 방법으로 PC를 대체 할 수있는 잠재력 Bill Gates의 동기는 Microsoft의 유지 관리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지배와 위치 및 생태계 게임은 오락 용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Bill은 정말 그것을 얻었습니다

영화와 함께 서있을 수 있습니다 Xbox 1에서 작업 한 디자이너 Denise Chaudhari는 마이크로 소프트는 소니의 도전으로 게임에 뛰어 들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Bill Gates는 Microsoft 기술을 소니 콘솔에 도입하려고했습니다 그는 일본에 가서 파트너쉽을 제안했다 특히 빌 게이츠 (Bill Gates)는 소니가 이미하고있는 것으로 PlayStation 및 통합 기술 및 소프트웨어 Microsoft는 홈 컴퓨팅이자 마스터였습니다

함께 가져와 소니는 관심이 없었다 소니는 기본적으로 고맙지 만 감사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빌 게이츠는 말했다 그러면 내가 직접 할 것이다 비디오 게임 기자 딘 타카하시 (Dan Takahashi)는 기업들이 독점 금지법 소송으로 인해 Microsoft와 협력합니다

반독점 사건이 이미있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에 대항하는 모든 사람들은 그들을 트로이 목마처럼 보였습니다 PC를 말하는 방식으로 비즈니스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 할 수 있습니다 IBM과 같은 제조업체는 비즈니스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일본인으로부터 거절을 듣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Xbox에서 회사 Chaudhari는 회로 기판을 만든 회사 Mitsumi를 말합니다 당시 소니의 플레이 스테이션 컨트롤러는 회로를 거부 Microsoft 보드 미츠 미는 소니와의 관계를 위협함으로써 Microsoft와 동일한 기술

Mitsumi는 CNBC의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Chaudhari는 Xbox를 위해 더 큰 회로판을 사용해야했습니다 제어 장치 Microsoft는 Xbox를 시작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콘솔은 미국에서 선반에 부딪쳤다 2001 년 11 월, 2002 년 2 월 일본에서 예상보다 늦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Xbox 시리즈에서 Xbox, Xbox 360과 Xbox One

일본에서 세 가지 콘솔 릴리스가 모두 실패했지만 Xbox는 세계의 다른 곳을 강타하십시오 마이크로 소프트는 결국 탐욕스러운 No Xbox 360으로 2011 년부터 2012 년까지 세계 시장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아무도 우리가 일본에서 인기 상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경기장이 어떤지 이해했고 우리는 단지 당황하지 않습니다

Sega, Nintendo 및 Sony는 일본의 비디오 게임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등장했다 Xbox가 출시되기 전에 Sony와 Nintendo 기기는 기본적으로 전 세계 비디오 게임 시장의 100 %와 그 이후로 변경되었습니다 2019 년 현재 Xbox 판매량은 Xbox 판매량과 경쟁하기 시작하지 않습니다 PlayStation 4 또는 Nintendo Switch

Xbox 본체가 잘 팔리지 않는 데는 세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일본 오늘, 게임 개발자는 전 세계에서 온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2000 년대 초반 최고의 개발자 대부분은 일본인이었고 Xbox가 출시 될 당시 일본 게임 제작자는 주저했습니다 일본에서는 인기가 없었던 콘솔에 내용을 넣습니다

일본 게이머와 개발자는 미국에서 더 흔한 슈터 스타일 게임 게이머가 Xbox로 전환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Microsoft는 소니와 닌텐도에서 결함이있는 일본 개발자 이름 그리고 개발자들은 Microsoft에 결함이있는 장단점을 보았습니다 Xbox의 그래픽 성능과 현실감을 만들어내는 기능 당시 게임은 다른 콘솔을 능가했습니다 우리는 꽤 성공 Xbox가 플랫폼을 대표한다고 확신 시키면 새롭고 흥미로운 일을하고 가장 중요하게는 이 게임을 서양 관객에게 판매합니다 그러나 많은 개발자들에게 단점은 모든 잠재력을 능가했습니다

위 XBox의 하드 드라이브와 같은 일부 게임 제작자는 PlayStation CD-ROM보다 빠릅니다 그러나 그들은 마이크로 소프트 기술의 높은 비용으로 인해 소비자 멀리 그리고 충성심이있었습니다 이미 가지고 있던 개발자를 설득하기가 정말 어려웠습니다

소니와 닌텐도와의 관계를 통해 마이크로 소프트 입증되지 않은 Xbox 두 번째 문제는 Xbox가 너무 크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거대했고 일본의 집은 작았습니다 그것은 일본인을 만든 최초의 것들 중 하나였습니다 사람들은이 회사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컨트롤러는 또 다른 문제였습니다

PlayStation은 Mitsumi의 접힌 회로 기판을 사용했습니다 제어 장치 반으로 자르고 쌓인 단일 회로 보드였습니다 일반적인 회로 보드보다 작습니다 Microsoft 팀은 Mitsumi에게 동일한 회로를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미쓰 미는 단순히 말하지 않았다 그들은 우리에게 동일한 회로 보드를주지 않을 것입니다 Microsoft는 Mitsumi에서 접힌 회로를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큰 회로 보드와 관련이 있습니다 부피가 큰 그 컨트롤러는 실제로 일본에서 출시되지 않았으므로 우리는 할 수 없습니다

일본 소비자들이 어떻게 반응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대신 Xbox 팀은 더 작은 컨트롤러에서 제작을 신속하게 처리했습니다 Chaudhari는 일본 출시를 위해 컨트롤러 S를 호출했다고 전했다 일본의 Microsoft 자체 팀조차도 Xbox 보증을 거부했습니다 부피가 큰 디자인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타이밍도 Microsoft의 문제였습니다 이 회사는 2002 년 2 월 일본 출시를 연기했다 콘솔과 게임 개발자가 중요한 휴가를 놓쳤다 아이들이 가족으로부터 돈을 얻었을 때 세시 Xbox 360은 Microsoft의 가장 성공적인 콘솔이었습니다 일본 소비자와 그렇다면 일본에서 플럽이 덜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Xbox 360을 통해 Microsoft는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Xbox로

먼저 Microsoft는 콘솔을 미리 출시 할 계획이었습니다 연말 연시 및 소니가 경쟁사를 출시하기 전에 PlayStation 3 Microsoft는 일본 디자인 회사와 협력하여 새로운 콘솔과 일본 제작자와 협력하여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Xbox 용 그러나 그것은 PlayStation의 보류에 흠집을 내지 않았다 일본

2006 년에 시작된 PlayStation 3의 일본에서의 판매, 1 년 동안 출시 된 Xbox 360의 판매량보다 월등히 많음 일찍이 마이크로 소프트의 다음 콘솔 인 Xbox One도 2013 년에 출시되었을 때 시작하십시오 Microsoft는 전 세계적으로 2 백만 개 이상의 Xbox One 콘솔을 판매했습니다 18 일 만에 회사의 기록을 breaking습니다 그러나 일본에서 Xbox One은 또 다른 부진한 반응을 보았습니다

두 번째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판매 된 4690 만 Xbox One 중 2019 년 4 분기 중 절반 미만이 일본 이에 비해 PlayStation 4는 998을 판매했습니다 2019 년 2 분기까지 전 세계 백만 개, 86 % 일본에서

CNBC에 대한 성명서에서 MS는 일본을 밝혔다 글로벌 게임 커뮤니티의 중요한 부분이자 주요 Microsoft의 향후 계획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혁신적이고 자체 제작 한 컨텐츠를 전 세계 잠재 고객에게 일본 최고의 게임 제작자 그러나 일본 소비자들에게 어필 할 수없는 마이크로 소프트는 지금은 최소한의 문제 사용자가 더 많이 이동함에 따라 Xbox One의 글로벌 판매는 부진했습니다 모바일 및 스트리밍 게임 분석가들은 모든 콘솔 제조업체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라고 말합니다

6 월 30 일 종료 된 분기의 Microsoft 수익 릴리스에서 2019 년에 Xbox 하드웨어 매출이 48 % 감소했다고 주로 판매 된 콘솔의 수량이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전문가들은 마이크로 소프트가 비디오 게임의 미래에 적응하지 않고 있다고 말합니다 게임 구독을 판매하여 하드웨어 판매에 의존 도서관 Xbox 360의 성능이 좋은 이유 또는 다른 이유 또는 다른 이유 사람들의 일이 잘되고 있습니까? 그것은 그 소프트웨어 기능이며 우리가 내기에서 내기 회사의 시작 2018 회계 연도에 게임 수익 Xbox로 인해 2017 회계 연도에 비해 14 % 증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성장 마이크로 소프트는 Xbox 하드웨어 매출이 낮았다 고 지적했다

Microsoft의 2018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하드웨어에서 벗어나 의존 스트리밍 게임의 인기 급상승 Microsoft와 Microsoft의 관계를 근본적으로 변경했습니다 오랜 라이벌 Microsoft와 Sony는 2019 년 5 월에 놀라운 발표를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게임 스트리밍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클라우드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인터넷이있는 모든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연결합니다 그리고 마이크로 소프트는이 분야에서 몇 가지 큰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Project xCloud라는 새로운 클라우드 스트리밍 서비스 계획 Xbox One 라이브러리 전체를 모바일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장치 파트너십은 Google과 같은 거인이 참여함에 따라옵니다 자체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개발하여 게임

이는 비디오 게임의 지진 변화를 나타냅니다 빠른 인터넷 속도로 콘솔을 사용하지 않고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 또는 컴퓨터 클라우드 게임이 예측의 2 % 미만일 것으로 예상 2023 년까지 총 게임 시장 그러나 일본은 그곳에서 지도자가 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2018 년 일본 소비자의 약 46 %가 전세계 3 억 8,800 만 달러의 소비자가 클라우드 게임에 소비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일본이 가장 도전적인 시장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Blackley는 판매 수치가 시장을 측정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장기적으로는 마이크로 소프트는 일본 소비자가 필요하지 않았다 수십억 달러 콘솔이 시작될 때 Microsoft는 기내 일본 게임 개발자 그러나 일본 소비자는 우선 순위가 낮았습니다 일본의 문제는 결코 수입이 아니었다 대표

문제는 게임의 수입 금액이었습니다 일본 개발자가 대표했습니다 블랙 리는 Xbox가 게임 개발에 대한 철학을 바꾸 었다고 말합니다 Xbox 이전의 게임 콘솔에 관한 것 중 하나는 하드웨어는 비전입니다 Xbox는 다른 철학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가장 큰 시장을 다룰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게임 개발 민주화를 통해 Microsoft에 의해 포착 될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 도구를 광범위하게 제공함으로써 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