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Red Dead Redemption 2 Feels Like a Japanese Game | NowThis Nerd

Howdy, pardners, 나는 앤드류 다 그리고 너처럼 많이, 나는 '레드 데드 리 뎀션 2 (Red Dead Redemption 2)'에서 오래된 서부를 돌아 다니며 많은 시간을 보내고있다

자, 일부 cowpokes는 느린 속도, clunky 컨트롤, 그리고 조밀 한 시스템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선수들에게 문제를 일으키는 것과 같은 자질, 내가 좋아하는 일본에서 개발 한 게임 중 일부를 매우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 'Red Dead'는 서구 개발자가 만든 서구 게임이며, 그러나 오늘, 나는 그 몇 가지 단점을 보여주고 싶다 왜 'Red Dead Redemption 2'가 록 스타의 가장 일본 게임인지 게임의 가장 큰 비판 중 하나에서 시작해 보겠습니다 페이싱 록 스타가 '레드 데드 2 (Red Dead 2)'와 함께 시간을 보내길 원한다는 것이 확실합니다

슈퍼 슬로우 약탈 애니메이션과 끔찍한 스키닝 과정에서 끌어 낸, 간신히 거기에 빠른 여행 시스템과 아서의 여유로운 운동 대부분의 오픈 월드 게임은 다운 타임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그들은 당신에게 초인적 인 속도와 당신에게 어디로 갈지 알려주는 쉬운 아이콘을줍니다 거기에 도착하는 방법, 그리고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러나 '레드 데드 (Red Dead)'에서 당신은 선교에서 선교에 이르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목록을 확인하기위한 아이콘으로 미니 맵을 채우기 위해 타워를 등반하십시오

그것의 내용은 국경의 광대 한 평야의 맞은 편에 퍼지고, 멀리 떨어진 진영에서 연기의 신비한 깃털의 형태로 또는 절망적 인 낯선 사람을 사냥 여행에서 돌아 오는 길에 건너 뜁니다 이 족쇄들로 나를 도울 수 있다면, 나는 기회가 있을지도 모른다 오, 그래, 완벽 해! 고맙습니다 역학을 통해서만 게임을 즐기는 게임을 생각하기는 어렵습니다

적어도 서구에서 발전한 사람은 아닙니다 내가 발렌타인 데이를 때리기 시작했을 때 마음에 떠오르는 첫 번째 게임 중 하나는, 1999 년 '선무 (Shenmue)'였다 Yu 스즈끼의 기발한 걸작은 단지 또 다른 맨손의 너클 싸움꾼이었을 수 있었다 여섯 번째 콘솔 세대를위한 '분노의 거리' 그러나 우리가 우리 드림 캐스트에 디스크를 터뜨렸을 때, 예, 우리의 Dreamcasts, 선수들은 1986 년 일본 요코스카의 복잡한 시뮬레이션에 참가했습니다

아버지의 살인마를 찾는 일에 R요 료키 (Ryo Hazuki) 그의 퀘스트는 종종 아케이드 게임과 UFO 캐처를하는 데 중추적 인 역할을하지만, 애완 동물 고양이, 마을 사람들이 대본을 작성하고 일정을 완료하기를 기다립니다 이상하고 이상하고 더 자주 지옥처럼 지루해하고,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비디오 게임 공간을 보는 방법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당신이 지게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은 지루한 것들을 할 수있는 살아 숨쉬는 세계가있는 비디오 게임은 절대로 없었습니다! 많은 게임들이 설득력있는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Shenmue는 영적 후계자 인 'Yakuza'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네가 그 안에 살고있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사마귀, 모두, 그의 팔에 문신이있는 그 나쁜 놈을 말하는거야? 저 사람이야! 나는 그를 밤에 보았다 자세한 내용은 저쪽에 토시키에게 물어보십시오! 그것이 바로 Red Dead가 빙하 페이스와 끝없는 활동으로 달성 한 것입니다

목사님이 술에 취한 선교 사업에 처음 도착했을 때, 당신은 포커 게임에서 그를 대신해야만했습니다 나는 2 시간 동안 포커를했다 운이 좋은 당신, 우리는 이것에 관해 신사가되고있다 너도 마찬가지 야! 캠프를 통해 단지 전속력으로 달릴 수는 없지만, NPC와 대화하고 새로운 퀘스트를 얻는 것, 그러나 Animal Crossing과 같은 '느린 삶'게임의 관점에서 생각하면 또는 '페르소나'에서 우정을 유지하는 일상적인 평범함 당신은 소위 시간 낭비가 세상과의 관계를 어떻게 형성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 살고있는 인물들

서양, 문자로 일본 게임은 모두 작은 세부 사항에 관한 것이지만, 화려하게 렌더링 된 음식처럼 2 초 동안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물리 법칙으로 녹는 얼음 조각 '레드 데드'(Red Dead) 극단적 인 말 고환 수준의 축소, 누군가, 그것을 프로그래밍 했어 그러나 당신이 사이드 퀘스트를 맹수하기 위해 미친 돌진에 세계를 뛰어 다니고 있다면, 너는 그것을 놓칠지도 모른다

죽음의 메탈 악마들을 찢거나 찢는 것만 큼 흥미롭지는 않습니다 또는 GTA에서 1 시간 100 마일 쫓아 경찰을 이끌어 라 하지만 이봐 요, 행동은 정확히 레드 데드의 강한 소송이 아니에요 그 clunky 덕분에 운동 Arthur Morgan은 다루기가 어렵습니다 그는 당밀, 폐쇄 된 공간에서 물건을 찾는 것이 힘들다

스프린트 버튼을 부러 뜨리면 게으른 앰블보다 더 빨리 움직입니다 내 모자가 술집에서 쓰러졌고, 죽은 사람이나 뭐 옆에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나는 15 분 동안 모자를 집어 올릴 수 없었다 게임이 너무 현실적입니다 그것은 Rockstar를위한 코스의 파입니다

누가 GTA 4 이후에 유포리아 물리 엔진을 애니메이션으로 사용했는지, 운동에 무게와 진위성을 부여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지만, 순수한 액션 게임에 대한 반응이 빠르고 엄격한 통제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나는 Arthur의 움직임이 당신이 누르는 버튼을 일대일로 표현하지 않을 때 얼마나 악화 될 수 있는지 이해합니다 그리고 심지어 말에서 시작하게하지 마라 젠장! 그러나 더 큰 게임의 맥락에서, 그것은 작동합니다 'Red Dead'에서 입력 내용은 화면 상 문자에 대한 지침과 비슷합니다

그를 직접 통제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서는 다른 많은 비디오 게임 영웅처럼 음소거, 빈 슬레이트가 아닙니다 그는 마리오가 아니며, 그는 아무 링크도 아닙니다 그는 당신의 아바타가 아니며 당신의 모든 변덕에 복종하는 꼭두각시가 아니며, 그는 자신의 희망, 소망, 잘못이있는 멍청한 사람입니다 그가 기분이 좋을 때 그는 당신의 명령을 따를 것입니다

컨트롤은 'Ico', 'Colossus의 그림자'및 'The Last Guardian'과 같은 게임을 생각 나게합니다 그들의 캐릭터를 만들기위한 대화의 사치가 없다 운동은 당신이 그들과 유일하게 상호 작용하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게임과 같은 것을 제어하지는 않지만, 그들의 무거운 애니메이션은 Ico와 Wanda에게 살아있는 감각, 숨쉬는 인물, 2,000 페이지짜리 스크립트의 혜택을받지 않고 자신의 세계에 빠져들게합니다 '영혼 (Souls)'시리즈와 같은 무거운 일본 게임에서도, 또는 생존 공포 고전은 Capcom의 OG Resident Evils, 당신의 움직임은 느리고 신중합니다

모든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다음 동작을 입력하기 전에 애니메이션이 재생되기를 기다립니다 하지만 '레드 데드'처럼 clunky 통제는 대기권에 공헌한다 프론티어는 가혹하고 용서가되지 않았습니다 한 가지 잘못된 행동은 당신을 괴로운 죽음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그냥 여기서 나가, 이리와! 좋아, 지금 당장! 밧줄 끝이나 늑대의 턱에 있든 상관 없습니다 레드 데드의 운동은 당신이 당신의 행동의 결과에 대해 생각하도록 강요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게임 전반에 걸쳐서 어떻게 플레이하는지는 매우 복잡합니다 시스템 '레드 데드 (Red Dead)'는 가장 복잡하고 성가신 오픈 월드 게임 중 하나이며, 그리고 커튼 뒤에는 서부를 진실로 야생으로 만드는 게임 플레이 시스템의 복잡한 배열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수십 시간을 가라 앉혔다

그리고 나는 아직도 코어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당신에게 설명 할 수 없다 왜 내가 특정 무기로 내 말에서 벗어나, 또는 내가 어떻게 내 얼굴을 덮고 아무도 주위에 아무도 역마차를 도둑 질 수 없다, 그러나 Arthur의 머리에 뚱뚱한 현상금에 아직도 위로 바람 다 이 게임에서 말은 심령 이니?! 그 저 아래쪽 폴크 라트 옆에있는 오 드리 스콜 (O'Driscoll) 나는 인종 차별 주의자가 아니 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폴라 카츠'를 봤다 '스컹크'를 의미합니다

큰 저 아래서 내려가는 varmints의 옆에 O'Driscoll 's, 다만, 편의는 'Red Dead 2'에서 가장 큰 적으로 보인다 당신은 단지 메뉴를 열고 벌거 벗은 수염에서 맨 얼굴로 갈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머리카락이 자랄 때까지 기다렸다가 필요한 것을 다듬어야합니다 목욕을하는 것은 X를 치고 컷씬을 보는 문제가 아닙니다

아서의 모든 팔다리를 수동으로 세척해야합니다 왜? '레드 데드 (Red Dead)'는 당신의 손을 잡거나 지나치게 사물을 튜토리얼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시스템을 덤프하고 사용자가 알아낼 것으로 기대합니다 어떤 점에서, 그것은 나에게 코나미의 '몬스터 헌터'를 생각 나게한다 수십 년 동안 서구 관객에게 너무 밀집되고 둔한 것으로 간주되었다

그것은 당신이 megapotion을 만들기 위해 단지 백만 개의 메뉴를 걸어 다닐 수 있도록 해줍니다 스팸 괴물과 페인트 볼로 영역을 가로 질러 그들을 추적하고, 새로운 퀘스트를 시작하고 싶을 때마다 기지로 돌아갑니다 엉덩이에 통증이 있지만, 동시에 모든 사냥이 서사시적인 모험처럼 보일 때 필요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먹이를 연구하고, 기술 (그리고 무기)을 연마하고, 가능한 모든 결과를 준비해야합니다 이제 '몬스터 헌터 월드'는 지루함을 완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 였지만, 대부분의 서구 게임만큼이나 환영받는 것은 아니지만, Shin Megami Tensei와 'Dark Souls'와 같은 복잡한 RPG와 비교하면 차이가있는 세계입니다

또는 그 문제에 대한 페르소나, 게임 자체의 도움을 거의받지 않고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찾아야 만합니다 내 말은, 네가 사람들과 어울려야한다고 말하지만, 최선의 방법을 알려주지는 않는다 때로는 날짜를 계획해야한다 틀린 말을하지 말아야한다 아서와 메리 부당 한 그의 갱처럼

그들은 당신이 실제로 데리러 갈 수없는 게임입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투자해야합니다 headfirst를 그들의 조밀 한 역학으로 도약하고 그들을 비행 중에 파악하고, 마치 '레드 데드'처럼 그러나 일단 코드를 크랙하고 시스템을 마스터하면, 당신은 플레이어로서, 당신의 대표자 인 스크린만큼 숙련되고 강력하다고 느낍니다 (Fifth Fleet), 팬텀 도둑 (Phantom Thieves) 또는 반 데르 린드 (Van Der Lynde) 갱단의 계급에 합당한 팀입니다

Rockstar는 우리가 사랑하는 복잡하고 까다로운 일본 게임에 'Red Dead'를 후퇴하게 만들었습니까? 지옥 아니야 Red Dead 2는 첫 번째 게임과 'GTA V' 10 년 동안 사용해 왔던 공식과 동일합니다 파산하지 않으면 수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레드 데드 1 (Red Dead 1)'이 발표 된 이래로 게임은 수년 동안 많이 바뀌 었습니다 많은 불만은 서구 관객이 당연한 것으로 여기는 수년간의 합리화에 기인합니다

하지만 네가 시간을 내면 컨트롤을 잡고, 시가를 입에 넣고, 말을 걸어 놓고, 시스템을 먼저 두드려라 '레드 데드 (Red Dead)'는 보람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을위한 흔적을 뚫어지게했던 일본 걸작으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