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hon Buyō master Tachibana Shino Shows Japanese Dance | Hyesoo in Japan (sub)

춤과 마임을 결합한 전통 공연 예술의 또 다른 형태가있다 일본에서 기술적으로 독립적 인 모델이 된 부요는에도라고 니혼 부요 많은 다른 학교가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부인 다치바나 시노와 얘기하자 학교 타치바나의 주역은 무엇입니까 내가 3 ~ 4 년 나이 때 나는 일찍 공부 하지만 심각하게 대학 첫 해 때까지 공부를 시작하지 않았다 일본 무용은 가부키의 댄스 부분입니다 어떤 연기와 춤 모두 구성 간단히 댄스, 남성과 여성 댄스 춤이있다 여성 댄스 내부 대향 손목과 무릎 춤은 당신이 그것을 볼 경우는 쉽게 수컷 외부의 손목과 무릎은 모든면 여성 댄서와 같은 무릎을 만지지 그것은이 같은 손목의 안쪽을 의미 남성 댄서, 그것은 반대입니다 어떤 대화가 없습니다 그것은 모든 이야기를 할 수있는 배우의 성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서로 다른 전망을보고있는 것처럼 대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산에 보여요 천국, 또는 브룩 얼굴과 몸은 서로 다른 각도 그것은 고려하는 것이 무엇인지 배우 상상하는 관객 수 이 느낌입니다 이 헤어 스타일은 바로, 내가하려고했던 게이샤 헤어 스타일과 유사? 이는 도쿄의 성능에도 시대입니다 당신이 입고있는 한 교토에서입니다 이 헤어 스타일 아,이 교토에서입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에도 시대의 공연은 활력이 가득 패턴은 더 분명 간사이에게 여성적인 터치를 가지고 관동 더 남성 동안 팬은 일본의 전통 춤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스텐트이다 팬을 보유하는 동안 춤을 때 팬 춤이다

우리는 그것을 호출 "Maeuge" Meuge (댄스 반) 이 춤을 공부할 때 내가 사용하는 팬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열고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까? 아니오 이 팬은 언뜻 보면 정상 보인다 그러나 현실에서 엽니 다하는 것은 매우 쉬운 일이 아닙니다! 아니오 옻칠 또는 대나무로 만든 팬 갈비 오른손을 사용하여 첫째, 측면 얼굴 이 같은 이러한 측면, 엄지 손가락을 사용하여 우수한 이러한 방식으로, 손의 앞에 오른쪽, 그것은이 열립니다 그래서이 그 것이다 당신은 팬을 닫을 때 손가락이 끼지 않는다 손가락이 끼지 마세요 멀리 손을 이동 지불 그래, 그게 다야 어려운 레버의 원리를 사용하여 하단에 열 하드하지만, 상단에 쉽게 그냥 나 또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모두와 함께 싸웠습니까? 일본인 오늘은 처음에 그들이 그것을 할 수 없어, 당신처럼 동일 나는 사람들이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과거에 생각 거기 경우 기회, 그녀 또는 누구 나는 댄스 마모 기모노를 할 수있는, 나는 매우 행복 할 것 이것은의 Ru 그것을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독특한 종류의 배달 Heisoo 일본의 현재와 과거의 언뜻 일본과 여러 가지면에서 자신의 문화 유산 전달 매력적이고 믿을 수 없을만큼 가부키의 성능을 통해 장인 정신이 봉헌 니혼 부요의 우아하고 품위있는 태도 이러한 방법은 일본의 역사를 말할 수 있습니다 일본인의 일상 생활에서 이 세대가 오기를 번영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