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goya Side Trip to the Kiso Valley | japan-guide.com

나고야 (Nagoya)는 다양한 기술 혁신의 중심지 인 일본 중부 공업의 중심지입니다 Toyota를 포함한 기업 때때로 관광지로 간과 되기는하지만,이 도시에는 방문객, 또한 인근에 위치한 숨 막힐듯한 명소로 여행하기에 훌륭한베이스가됩니다

대도시를 떠날 때와 산 중턱에 들어가면 방문객들은 놀라운 자연 경관을 가진 세계는 시간을두고 얼어 붙었습니다 봉건 시대의 도시가 훌륭하게 보존 된 배경, 전통 문화를 매료시킴으로써 저는 japan-guidecom의 직원 인 Sam Evans입니다이 여행을 위해 저는 나고야에서 3 일간의 횡단 여행으로 도시의 흥미로운 기술 매력을 만끽하십시오

당신이 원한다면 '시간 안에'돌아 가기 전에 아름답고 역사적으로 탐험 해보십시오 기소 밸리 (Kiso Valley)의 중요한 오래된 우체국 마을에서 아름다운 강 크루즈로 끝납니다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일째 아침에 나고야에서 아침을 보낸다 Kiso 골짜기에 향하는 것, 거기서 우리는 날 2의 대부분을 쓸 것이다

3 일째 우리는 기소 (Kiso) 계곡을 떠나 텐류 (Tenryu)를 따라 보트 타기로 여행을 끝냅니다 강 그래서, 우리는 "나고야에서 기소 밸리를 가로 지르는 사이드 여행" 1 일째 우리는 나고야 역에서 출발하여 인기있는 도시를보기 위해 도시의 남쪽으로 향합니다 SCMAGLEV 및 철도 공원, 나라 최고의 기차 박물관 중 하나 그 후 나고야 역으로 돌아와 인근 식당으로 향합니다

테바 사키의 점심 식사, 배터가없는 튀김의 닭 날개, 도시의 것 중 하나 최고의 사랑을받는 특선 요리 그 다음 우리는 Sako 역에 가까운 기차를 타고 근처의 Toyota Techno를 조사 할 것입니다 박물관, 마침내 나고야 역에서 시나노 와이드 뷰 특급 열차를 탑니다 버스가 우리를 쓰 마고의 마을로 데려다 줄 Nagiso 역까지 우리는 전통적인 여관에서 하루를 마감 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나고야의 SC 마글 레브 (SCmaglev)와 철도 공원에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나고야에 있습니다 일본의 고속철도 개발에 대한 방문자 교육 거기에 maglev와 거기에 톤을 포함하여 디스플레이에 흥미로운 기차가 많이 있습니다 전시회 열광자를 점령하는 것을 계속하는 전시 그래서 우리는 나고야의 중심부에 도착했고, 나고야 역 바로 옆에 Tebasaki로 빠져 들었습니다 지금은 테바 사키가 나고야 명물입니다 타자, 나고야에서는 일반적으로 참깨를 뿌려 먹습니다

그들은 절대적으로 놀라운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Toyota Techno Museum이고,이 거대한 박물관은 Toyota의 역사를 자동차 산업으로 나아가는 섬유 산업의 시작과 여기의 시원한 재료 여기에서, 우리는 Kiso 골짜기로 향한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시간의 대부분을 쓸 것이다 여기에서 봉건 시대에는 일본의 나카 센도 (Nakasendo) 5 개의 주요 고속도로

그 당시로 돌아가서, 대부분의 여행자들은이 중요한 국가 루트를 도보로 횡단했습니다 그래서 음식과 숙박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수 킬로미터마다 우체국이 설치되었습니다 키소 계곡에는 쓰 마고 (Tsumago)와 마고 메 (Magome)를 포함한 오래된 마을들 우리는 방문 할 것이고, 수세기 전에 그들이 어떻게 보 였는지를 닮아서 잘 보존되었을 것입니다 우리 마지막 종착지는 쓰 마고 (Tsumago) 마을로서 일본에서 가장 잘 보존 된 포스트 타운 중 하나이며, 우리는 밤에 기이 한 여관에 머물 것이다 체크인시 우리는 방을 찾고 저녁 식사를 준비합니다

일찍 도착하고 난 후에 나는 lovely 히 즐겼다 목욕과 지금 나는이 똑같이 lovely 히보고있는 식사를 즐기러 가고있다 튀김, 사시미, 무지개 송어와 밥, 메뚜기가 있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시도해 볼게요 좋았어! 둘째 날 우리는 먼저 Tsumago의 쾌적한 거리를 걷는 아침을 보내고 흥미로운 혼진 (Honjin)과와 기혼 진 (Wakihonjin)의 유서 깊은 건물 단지

여기에서 우리는 기이 한 오치아이 (Ochiai) 마을로가는 버스를 타고 가다가 점심, 튀김 메밀 국수를 위해 지역 특산품을 먹는 마고 메 오치아이에서는 서예 체험에서 일본어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코후 쿠지 (Kofukuji) 사원에서 하루 전에 부르기 전에 밤에 우리 숙소로 향합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쓰 마고의 주요 거리를 탐험하고 있습니다 쓰 마고 (Tsumago)는에도 시대 (Edo period)에 우뚝 솟아 서 마을로 남았을 때 유명해졌습니다

교토와 도쿄를 연결하는 오래된 고속도로 중 하나 인 나카 센도 (Nakasendo) 봉건 시대의 재건축 건물 인 Honjin을 먼저 둘러 봅니다 그들이 마을을 통과했을 때 최고위 관리를위한 숙소로 사용되었습니다 혼진 (Honjin)에서 걸어서 조금만 걸어 가면 19 세기로 거슬러 올라간 본관 인 와키 혼진 (Wakihonjin)이 있습니다 이 복합 단지는 높은 순위의 여행자들에게 봉사 한 다른 여관이었으며, 두 번째로 Honjin에 대한 명성이있었습니다

오늘 아침에 탐험을 한 후 우리는 마고 메 (Magome) 버스를 타고 멋진 따뜻한 점심 그래서 우리는 감기에서이 일본 전통 음식점으로 물러 섰고, 나는 탐닉하려고합니다 전통 요리 : 튀김 메밀 국수 나는이 coz에 갇혀있을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 그것은 맛있어 보이지만 보이지 않습니다 뜨거운 그리고 바로 지금 나는 얼고있다 그래서 그것에 가자

오치아이 (Ochiai)에서 버스를 타신 후 코후 쿠지 (Kofukuji) 사원까지 걸어 가시면됩니다 나는 일본 서예의 고대 예술을 경험할 것이다 이것에 뒤이어 우리는 하룻밤은 우리 숙사에가는 도중을 나아갈 것이다 그래서 오늘 일찍 서예 경험 후 우리는 우리 곧 근처의 적응에 도착했다 밤 동안 우리는 또 다른 놀랄만한보고있는 식사를 즐기러 가고있다 멧돼지 고기 (사시미), 사시미, 메뚜기 등 현지 특선 요리가 있습니다

다시, 나는 여기에서 경향을보기 시작하고있다! 3 일째 이 여행의 마지막 날에, 우리는 Nakasendotrail에서 30 분 도보로 시작합니다 마고 메 (Magome)까지, 마을에서 무엇을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우리는 버스가 우리를 이이다 (Iida) 역으로 데려다 줄 곳에서 미사 카 (Misaka) 주차장으로 걸어 간다 거기에서 이이다 시티 카와 모토 키하치로 인형 미술관을 방문합니다 현지 열차에 탑승하고 우리가 아름다운 보트 타기를 할 Tenryukyo 역으로 향하십시오

우리의 모험을 끝내기 위해 Tenryu 강을 따라 마고 메에서 미카사 버스 정류장까지 도보 20 분 고속도로 버스를 타고 꼭두각시 박물관이있는 Iida 역으로 이동합니다 이이다 (飯 田) 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있는이 박물관은 전통적인 도시의 역사를 보여줍니다 분라쿠 인형극은 매우 잘 만들어진 인형들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Tenryu 선 Kudari에 여기에있다 그것은 강 유람선 유람선이다 유령과 노로 젓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주변 환경에 대한 절대적인 경이로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놀라운 여행의 위대한 끝! 그리고 이것으로 일본의이 ​​아름다운 지역에 대한 탐험을 마칩니다 저와 합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이 비디오가 즐겁고 어떤 아이디어에 영감을 불어 넣어주기를 바랍니다

나고야에서 여행을 계획해야합니까? 여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거나 다른 비디오를 보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지금 스크린, 또는 Japan-Guidecom, 귀하의 포괄적 인 최신 여행 가이드, 일본에서 첫 손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하고 반드시 알림 벨을 클릭하여 추가 동영상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