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cultural Institute Japanese Speech Contest

우리는 1983 년 연설 대회를 시작했으며, 올해는 37 주년입니다 선상에있는 학생들은 연설을하는 학생들이며 그들은 반 학생들을 대표합니다

그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스피치 콘테스트 활동은 일반적인 커리큘럼의 일부였습니다 학교 전체에서 일년에 한 번씩 모두가 연설문을 작성해야하며 처음에는 수업 스피치 콘테스트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참여하고 각 클래스의 승자가 계속됩니다 전체 학교를위한 연설 대회에 일본에 살았던 때부터 글쓰기를 결정할 때 나는 하치 조 지마라는 아주 작은 섬에 살았습니다

실제로 도쿄의 일부이며, 도쿄에서 남쪽으로 약 300km 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살고있는 나의 경험에 대해 쓰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원래 초보자를 보여주기위한 방법으로 시작했습니다 수업 시간에 배운 내용 그러나 우리는 초급 수업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초급자를 위해서뿐만 아니라 고급 레벨을 위해 그것을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치 조지마 (Hachijojima)는 시나가와 (Shinagawa) 근처의 항구에서 12 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도쿄에서의 거리는 도쿄에서 나고야까지의 거리보다 조금 더 길다 연설의 최대 길이는 6 분입니다 그리고 오래 동안 연설을 기억하려고 애쓰는 동안, 당신은 전체 시간을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전체 연설, 모든 것의 순서를 기억하려고 노력합니다 당신이 쓴 특정 문구 나 다음에 오는 것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특히 외국어로는 매우 어려운 것을 모두 기억하려고합니다 먼저 교실에서 스피치 콘테스트를하기 전에, 학생들은 자신의 스크립트를 개별적으로 표시하고 아이디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실제로 전달할 수 없습니다 억양이 좋지 않거나 연설을 분명히 할 수없는 경우 그래서 우리는이 일을 먼저 처리합니다 그리고 클래스 콘테스트에서 우승 한 학생은 우리가 그 학생을 개별적으로 도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 또는 그녀는 종이를 볼 필요없이 연설 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연습하고 연습함으로써 학생은 자신감을 갖고 마음에서 말할 수 있습니다 가미 모토 선생님 인 담임 선생님 그녀는 또한 일본인을 더 자연스럽게 만드는 데있어서 나를 도와 줬다 그녀와 얘기하면서 앞뒤로 움직여서 내 원래의 의미는 전혀 변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녀는 "오늘 오후에 스태프 룸에 와서 함께 연습하자"라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요청할 필요조차 없었고, 분명히 나를 도우려고했다 내가 이기길 원했다 클래스 콘테스트에서 우승 한 사람이 스피치 콘테스트의 대표 클래스가됩니다 연설의 지속 시간과 템포를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연설의 내용에 대해서도, 우리는 더 나은 방법으로 스크립트를 수정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이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그런 다음 전체 연설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우리는 악센트, 발음, 일시 중지시기에 대해 작업합니다

필요한만큼 각 학생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연설 경연 대회에서 이기기 위해 실제로 선택되고,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다 나는 정말로 기뻤다 그것은 그렇게 대단한 영예였다 그것은 일종의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일본어로 설명하는 방식입니다 연설이 흐르는 방식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하나의 아이디어에서 다음 아이디어로, 그리고 그것이 체계화 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는 그것이 다른 어떤 연설보다 눈에 띄는 이유라고 들었다 확실히 좋은 경험이고 기술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입니다

기억할 것 같은 무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