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ation Through Transparent Beverages in Japan

일본, 투명 음료 음료에있는 주요 추세 제품 개발 중 하나입니다 일본은 현재 풍미있는 물에 투명 음료를 집중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탄산 물, 심지어 비 알코올 맥주

이 투명 음료는 원래 개발되었습니다 2010 년 과일 및 요구르트 맛의 확장으로 시작 천연 미네랄 워터 브랜드에 판매하고 자연적으로 건강한 대안으로 홍보 주스와 탄산염에 일본 소비자를 겨냥합니다 참신함에 대한 굶주림으로 유명하다 새롭고 강화 된 제품 건강 위치

이 음료의 투명한 색상은 현대적인 것으로 인식됩니다 순도를 제안하고 최소 관련없는 콘텐츠 일반적으로 투명한 음료 설탕이 적다 카보네이트 및 주스 음료에 비해 인공 첨가물 및 칼로리가 적습니다 분명히 이러한 건강 고려 사항 점점 더 중요 해지고 많은 사람들에게 최우선 과제가되고있다 소비자

또한, 투명한 음료는 직장에서 소비하기에 더 적합하다는 것보다 탄산 음료 및 쥬스 음료 이것은 드물게 유일한 일본인 때문입니다 – 인식 및 각자 지각; 탄산염과 주스는 때때로 유치하고 투명한 음료로 간주됩니다 보다 성숙하거나 세련된 것으로 보인다 다른 대안으로, 따라서 직장에 더 적합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보게 되는가? 청량 음료의 경쟁 환경은 일본에서 정말 가혹합니다 그리고 기업들은 투명 음료를 한 가지 방법으로 압류하고있다 청량 음료 시장을 자극합니다

지난 2 년 동안 일본은 투명한 음료가 홍차의 새로운 맛을 소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Suntory, Espresso and Latte)의 프리미엄 모닝 티 (Premium Morning Tea) 아사히 (Asahi)의 ClearLatte, 코카콜라 클리어 (Coca-Cola Clear)와 같은 레몬 맛을 낸 카보네이트, 산 토리 (Suntory 's)와 같은 무알콜 맥주 All-Free All-Time 가장 광범위하게 일본의 청량 음료 무설탕 RTD 차와 탄산염으로 남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투명 음료의 혁신적인 제품 세분화 병에 든 물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다른 청량 음료 제품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 – 흐릿한 음료 개발은 전반적인 청량 음료 가치를 자극하고 미래 성장을 도웁니다 일본 소비자는 분명히있다 이 음료에 잘 반응하고 새로운 음주를 예민하게 받아 들인다 맛과 이미지면에서 차별화 된 경험